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헤어스프레이들 많이 사용하시죠? 이제는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무스보다 젤, 그도 넘어서서 이제는 왁스로 헤어 세팅은

정해지는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어릴때는 젤을 많이 사용했는데 커가면서 젤만 사용하기가 좀 어색하더라구요~

시대에 역행하는거 같기도 하고 ㅋ 개인적으로 왁스는 약간 퍽퍽한 느낌이 들어서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왁스의 특성상 누가 머리를 만지게 되면 바로 망가져 버리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신경도 많이 쓰이기도 하구요~ 바람에도

상당히 영향을 많이 받죠. 그래서 이만저만 신경 쓰이는게 아닌데 확실히 스타일 느낌은 더 좋은건 사실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 왁스를 기존 헤어스타일에 어떻게 적용을 시켜야 제대로 잘 사용하는 건가에 대한 숙제를 아직 해결하지 못했네요.

여태까지 헤어스타일에 관한 연구는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누가 제 머리 만져주면 참 편리할텐데 말이죠~

 

서론이 너무 길었고, 어쨋든 헤어 스프레이는 무스, 젤, 왁스를 사용하는 변화에 있어서 변함없는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왁스가 많이 사용됨에 따라서 더 사용량이 증가하게 된 헤어스프레이! 스프레이도 어떤걸 선택하느냐는 중요하죠^^

 

 

 

 

스프레이는 그럼 어떤 걸 선택해야 할까요? 너무 비싸면 일단 사용하기 부담스러워서 안되죠~ ㅎㅎ 돈이 많은 분들이야

뭔들 못사시겠습니까만 ㅋ 저같은 서민층은 가격에 상당히 민감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제품 하나도 신중히 선택해야

장기적으로 봤을때 잘 맞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선택한 스프레이가 휠라 스프레이!

 

 

 

 

휠라 액티브 스타일링 기어 익스트림은 강한 세팅력이 장점인 녀석입니다. 제가 거의 3년 넘게 사용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하루종일 스타일을 유지시켜 주는 힘이 좋습니다. 그런부분에서 만족스럽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이 없죠.

 

생각보다 빨리 사용하는거 같습니다만 양도 기존 스프레이와 상당히 비슷해서 적당히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게 제가 인생에서 실질적으로 처음 사용해본 스프레이인데~ 선택을 잘한거 같습니다. 다른 제품을 갈아타보니

굉장히 끈적거리는 제품도 있고 세정력이 좋지 않은 제품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뭐.. 이런것도 다 사람특성따라 그 느낌이

달라지는거 같기는 합니다. 제가 싫어하는 스프레이를 다른분들은 좋다고 사용을 하고 있는걸 보니 말이죠^^

 

 

 

 

같은 원리로 제가 휠라 액티브 스타일링 기어 익스트림 프리징 스프레이77을 괜찮다고 하는데 이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존재할거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역시 이런것도 절대적이라기 보다는 상대성이 존재하는거 같습니다.

 

음식도 아주 맛있는 거라고 해도 싫어하는 사람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절대 권력은 존재하지 않죠 ㅎㅎ 다만 다수결!

 

 

 

 

제 두피 피부에는 상당히 잘 맞는거 같습니다. 가려움증도 나타나지 않고, 머리에서 이상한 냄새를 유발하지도 않고

세정력도 좋아서 머리 감고 나면 언제 스프레이를 뿌렸냐는 듯이 원상복귀가 되거든요~ 상쾌한 느낌도 상당히 중요하죠!

 

스프레이 같은 경우는 세정력을 크게 따지지 않는 분들도 있을텐데 스프레이도 상당히 영향을 많이 끼칩니다 ㅎ

 

 

 

 

아참, 스프레이 같은거 가지고 장난은 절대 치시면 안된다는거 아시죠? 가연성!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는 불길을

뿜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 장난치지 마세요! 위험한걸로 장난치는 분들은 정말 초딩임~ ㅋㅋ

 

 

 

 

제가 여태까지 사용해본 스프레이 중에서는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가격이 일단 저렴해서 좋네요^^ 보통 5개 묶음을

온라인 쇼핑 기준으로 만원 안팎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게 떨어져도 구매하는데 있어서 큰 부담이 없습니다.

 

요새 젤이나 왁스가 하나만 구입해도 거의 만원 가까이 가는 제품들이 있는거 아시죠? 그만큼 뷰티 제품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가격도 많이 뛰었습니다. 수요가 많이 발생할수록 해당 물가는 많이 오르는 원리는 여전히 적용되네요^^

 

그래서 전 앞으로도 휠라 스프레이를 꾸준히 사용해줄 생각입니다. 머리 기를 일이 앞으로는 크게 없을거 같아서 제가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밥과 같은 존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보다 더 좋은걸 발견하면 뒤돌아 설수도 있겠지만 ㅋㅋ

 

아직까지 저에게 있어서는 가성비 최고의 제품! 헤어스프레이 제품으로 추천하는 휠라 익스트림 기어 스프레이입니다.^^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