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만두들 좋아하시나요? 전 평소에 엄청 좋아하는 편입니다. 속이 더부룩해지는 약점이 있어서 예전과 같이

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지금도 즐겨먹고 있습니다. 그 종류도 다양하죠~ 물만두, 군만두, 왕만두~ㅎㅎ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형태는 군만두지만 식사를 대신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것은 왕만두!

 

찜기에 잘쪄내서 크기도 크기 때문에 식사대용으로 그만이죠~ 지겨운 점심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고

무엇보다 간식으로도 좋아서 회사에서는 3-4시쯤에 대량으로 만두파티를 열기도 하구요~ㅎㅎ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게된 강남역 밀라이스!~ 이곳이 바로 왕만두 집입니다. 왕만두 집은 흔하게 볼 수는

있는데 중요한점은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형성이 되어 있는가, 깔끔한 집인가.. 이런걸 따져보는게 중요하죠.

 

 

 

 

벼르고 벼르던 중 드디어 밀라이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점심에 밥을 먹지 않으면 예전부터

허전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던 사람이라서 거르기가 쉽지 않았네요~ ㅎㅎ 간만에 만두먹는것도 괜찮지요~

 

지나가다가 멀리서 보기만 했는데 막상 구매를 하니 간만에 이런거 구매하는 거라서 어리버리 댔네요 ㅋㅋ

 

 

 

 

왕만두는 기본 5개에 4,000원이라는 가격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만두 하면 빠질 수 없는것, 바로 단무지와 간장!

특히나 간장은 절대 빠질 수 없는 품목이죠 ㅎㅎ 만두 자체가 사실 간이 안맞는건 절대 아닌데 간장을 안찍으면

만두를 제대로 먹은거 같지 않아서 항상 간장을 찾죠~ 그래서 항상 짜게 먹게 되네요 ㅋ

 

 

 

 

섞어서도 주신다고 해서 적절히 섞어서 달라고 했는데 결과는 대참패..ㅋㅋㅋ 고기만두를 하나만 넣어주시고

김치만두를 4개나 주셨네요~ 물론 김치만두 좋아하지만.. 전 최소한 2개는 넣어주실 줄 알았는데 ㅋ

 

 

 

 

그래도 하나라도 있으니 ㅎㅎㅎ 먹기전에 사진을 찰칵!~ 만두피가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은

딱 적절한 두께인거 같습니다. 물론 만두피가 얇으면 더 좋지만 왕만두에 있어서 만두피는 얇으면 유지가

정말 힘들죠~ 속이 꽉 들어차기 때문에 무게때문이라도 터져버릴 수 있죠.

 

 

 

 

속이 알차게 들어차 있습니다. 고기만두는 정말 간이 제대로 배어 있네요~ 후추맛이 약간 강하긴 한데

감칠맛도 좋고.. 무엇보다 먹을때의 식감이 야채와 고기가 고루고루 퍼지는 느낌때문에 좋습니다.

 

 

 

 

2번타자~ 김치왕만두~~ 뚜루루~ 김치왕만두는 금방이라도 피를 토할거 같은 느낌으로 바짝 열이

올라있는 상태입니다. ㅎㅎ 만두피가 터질듯한 매콤함이 걷으로도 느껴지는 김치 왕만두죠!~ 녀석 ㅎㅎ

 

 

 

 

김치왕만두는 속이 중요하죠~ 물론 일반적으로 먹던 김치왕만두이기 때문에 맛에 큰 차이가 있겠냐는

생각을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다른 김치왕만두, 김치만두들 보다 더 매운맛이 강한 편입니다. 일부러 컨셉을

맵게 잡으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속이 확 풀리는 느낌 ㅎㅎ 제가 매운걸 잘먹는 편이 아니여서 많이 먹는건

좀 무리가 있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맛은 있어서 만족스러운 강남역 밀라이스 김치 왕만두!~

 

한동안 만두소에 대해서 말이 많았는데 그런 영향이 있었기 때문에 아마 정직한 느낌으로 만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음식은 정말 정직하게 만들어야죠~ 내가 먹는다는 느낌으로^^

 

강남역 왕만두집인 밀라이스!~ 정말 괜찮은곳인거 같습니다. 사람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 이유 분명 있었네요^^

다른 분식 메뉴들도 많이 있던데.. 기회가 되면 김밥이라던지 다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