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말할것도 없고 이제는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물티슈죠~

어느순간부터 생활에 깊게 들어와서 생필품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그냥

걸레를 빨아서 사용했기 때문에 물티슈가 설 자리는 사실 많지 않았는데 시대가 바뀌면서 현대인들의

간편함을 해결해주는 물티슈! 그래서 더 사랑받고 있죠~ ㅎㅎ

 

저도 이제 물티슈 없으면 왠지 허전하네요 ㅎㅎ 좀 깔끔 떠는 스타일이라 더 필요하기도 하구요~ㅎㅎ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물티슈는 민감하게 골라야 하지만 일반용, 청소용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는 크게

많이 신경쓰기 보다는 적당한 품질에 저렴한 가격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죠~ 적어도 저에게는 가장 중요함 ㅋ

 

 

 

 

역시 저렴하게 구매하는건 대량구매가 정답이죠 ㅎㅎ 많이 사는 만큼 판매자도 좋고, 소비자도 좋은 루트를

잘 이용한다면 아주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너무 많이 구매를 하게 되면 감당이

안되니 적정량은 지켜야겠죠? ㅋ 물티슈 같은 경우는 사용가능 기간이 길어서 왠만하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것도 너무 오래되면 사용하기 좀 그러니 적당히 사용기간을 잘 생각하셔야 할듯~

 

 

 

 

제가 구매한 똘이장군 물티슈 슬림형은 리필 전용으로 나온겁니다. 사실 리필이긴 한데.. 굳이 캡은 필요없구요~

이걸 그냥 통으로 사용하게 되죠~ 물티슈 자체가 아기용품으로 나오기 때문에 똘이장군도 아이그림이 있네요~

왠지 깔끔할거 같은 느낌과 순한 느낌이 듭니다. 동시에 믿을 수 있겠다는 믿음이 가기도 하네요.

 

 

 

 

사람 심리가 항상 그런게 있는거 같네요~ 피부도 애기 피부로 돌아가고 싶고~ 모든 젊을때, 어렸을때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항상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은 선호하는 편인거 같습니다. 저도 핸드크림을 끈적임이 심하지

않은 베이비 로션으로 사용중이네요 ㅋㅋ 가격은 좀 비싸지만 왠지 손관리가 잘 될거 같다는 생각!

 

 

 

 

똘이장군 물티슈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 같습니다. 주변에서도 많이 봐왔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상품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을 해봐도 무난한 느낌에 괜찮은

원단이 느껴지거든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중요시 생각하시는 물티슈의 두께!~ 이건 제가 청소용으로 구매한거라 크게 두께는 중요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근데 두께도 만족스러운 정도인거 같네요~ 그리 얇지 않아서 투명하게 비추는 정도는 아니죠!

 

이정도면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무방할거 같네요~ 약간 거기를 처리할때는 손에 냄새가 살짝 밸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주변에서 아이들 뒤처리를 할때 많이들 사용하더군요~ 저 어릴땐 바로 씻기고 했던거 같은데 살기 좋아진듯!

어떻게 보면 아이들 키우기 좋은 환경으로 많이 바뀌고 있는거 같습니다. 환경은 좋아지지만 애들은 줄어드는 흠..ㅋ

 

 

 

10개들이 7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한 상품이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물티슈로

추천받을 만한 자격이 충분히 있죠~ ㅎㅎ 프로폴리스도 함유하고 있어서 더 믿음이 가고 왠지 더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싸구려 재질도 아닌거 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상품이네요!

 

한팩에 80매들이라 양도 그리 적지 않은 일반적인 수준이구요~ 지금 현재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ㅎㅎ

앞으로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똘이장군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게 될 거 같습니다. 가격이 폭락하지 않는 이상은 ㅎㅎ

 

저렴하고 무난한 물티슈를 찾으신다면 똘이장군 물티슈 추천합니다. 제가 느낀바로는 아이에게 사용해도 괜찮을듯!^^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