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요새는 거의 차량에 블랙박스 없는 경우가 없죠~ 앞으로도 장착차량은 계속 증가할 것 같구요~ 사고에 대비해야

하기때문에 필수적으로 달아야 해서 아마 앞으로는 법령으로 지정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블랙박스가 그만큼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깐깐한 보험사에서 블랙박스 차량을 우대해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거 보면 말다했죠~ㅋ

 

저도 고민고민 하다가 가격은 너무 비싸고~ 에 또.. 필요한가 싶기도 하고 나만 잘하면 된다는 안일한 생각도

있었고 해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이번에 안되게따 싶어서 블랙박스를 구매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성능은 정말 만족스러운 오토세이버의 DAS-3000HD 모델로 구매를 했죠~!

 

 

 

 

최근 제품들은 액정이 달린것도 많고 고급스러운 것도 많이 나오죠~ 하지만 가격이 문제! 멀 구매하던지 본인들이

살 수 있는 그 한계라는게 있잖아요~ 만족스러운 정도~ 큰 금액 들이긴 모하고 그렇다고 너무 이상한거 하자니 좀 그렇구 ㅋ

 

 

 

 

오토세이버의 DAS-3000HD는 저를 100퍼센트 만족시켜주는 제품이였습니다. 가격도 10만원 이하에다가

풀HD를 보유하고 있는 아주 착한 녀석이죠! ㅎㅎ 2채널이 좀 필요하긴 하지만 뒤에서 박는건 어쩔 수 없이

감안하기로 하고 일단 하나만 장착하기로~ 나중에 이런거 하나 더 사서 뒤에 다는것이 더 효과적인거라는

조언을 많이들 하더군요~ 후방이 워낙 화질이 별로인게 많아서리 ㅋㅋ 그래서 저도 그방법으로 하기로!

 

 

 

 

500픽셀에 1080프레임의 위용 ㅎㅎ 풀HD만이 낼 수 있는 성능이죠~ 녹화는 3분정도의 단위로 이루어지네요!

 

 

 

 

보상도 해주는 착한녀석입니다. 혹시나 블랙박스가 불량이어서 사고를 증명할 수 없을시에는 별도 보상을

해준다고 하니 좋죠? 다른것들도 이렇게 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착한가격에 착한 보상까지 갖추고 있네요!

 

 

 

 

메모리 포맷도 자체적으로 되서 액정이 없는 불편함이 거의 없습니다. 머 바로바로 확인은 안되는 점은 있지만

굳이 바로 확인할 일이 있나요 ㅎㅎ 저같은 경우는 네비게이션 장치가 동영상을 읽을 수 있어서 상관 없는듯.

 

 

 

 

블랙박스를 개봉하면 제일먼저 설명서를 좀 읽어보라고 하는듯이 제품 설명서가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 ㅎㅎ

그러나 전 말을 잘 안듣는 스타일이라 제일 먼저 꺼내드리는 영광만 안겨드렸습니다. ㅋㅋㅋㅋ

 

 

 

 

구성은 심플합니다. 설명서와 블랙박스 본체, 전원케이블과 마이크로 SD카드, 그리고 거치대 정도가 있죠~

제가 블랙박스를 생애 처음으로 구매하는 거라 왠지 허전한 느낌도 있지만 이거 이상으로 있을것도 없네요 ㅋ

 

 

 

 

풀HD의 위용 ㅎㅎ 그냥 들고다니면서 동영상 촬영용 카메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

그러나 실질적으로 활용을 하기엔 3분촬영이라는 제한이 무척 걸리기 때문에 효용성은 없죠 ㅋ

 

 

 

 

위쪽에는 비디오포트, GPS포트, 전원포트, 그리고 USB케이블 포트가 있습니다. 초기 설정할때는 USB필수!

 

 

 

 

뒷면에는 시리얼 넘버와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기능키들이 있습니다. 음성을 종료할 수 있는 기능, 포맷을

바로 할 수 있는 기능. 급할땐 스냅샷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 거의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는 오토세이버 블랙박스!

 

현재 오토세이버 블랙박스 DAS-3000HD 기기는 6~7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제가 살때보다 약간 더 떨어진듯 ㅠㅠ

 

고장이 잦다는 소리도 있는데 디지털 기기는 대기업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고장은 어쩔 수 없는 운명입니다. ㅎㅎ

안망가지기를 바라는 수밖에요~ 싸게 구매하는 만큼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측면도 있는거니까요~ 1년 AS도

가능하다고 하니 머 이정도면 그럭저럭 괜찮죠~ ㅎㅎ 저렴하고 고성능 블랙박스로 강추합니다. 사도 크게 후회 없음 ㅋ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