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뉴발란스 신발은 요즘 가장 대세이고 핫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이나 젊은층에서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뉴발란스~ 기세가 한창 위용을 드러내던 나이키의 그 힘과 매우 맘먹는거 같습니다.

 

시대의 흐름이라는 건 정말 무서운거 같네요~ 한순간에 디자인이 인기를 끌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듯 ㅎ

뉴발란스가 아예 생긴지 얼마 안된것도 아닌데 말이죠~ 사람일은 어찌될지 진짜 아무도 모르는거 같습니다.

 

저도 이 흐름을 타고 하나는 보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어서 눈팅을 신나게 하던 중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뉴발란스 574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요거요거~ 색상이 너무 이쁜게 많아서 고민했네요 ㅋ

 

 

 

 

박스 디자인부터 매우 좋습니다. 젊은 느낌이 팍팍 나는 디자인이죠~ 사실 저는 옷을 그렇게 잘입는 편이

아니여서 정말 정해진 트렌드는 좀 어색하고 그런데 ㅎㅎ 그렇지만 이 뉴발란스 574 기본모델은 꼭 사고 싶었네요~

요새 신는 신발이 정말 2켤레만 번갈아 가면서 신고 있어서 ... 예전에 산건 옷입는 유행이 조금 변화되면서 창고에 ㅋ

 

 

 

 

빠른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한 뉴발란스~ 저는 네이비 칼라를 택했습니다. 그레이 칼라가 이쁘긴 한데

기본이 어두운색이 하나쯤 있어야 코디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뉴발란스 첫 구매는 어두운

네이비 컬러로 정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브랜드 마크가 그레이색이니 대충 대리만족 ㅎㅎ

 

 

 

 

뉴발 뉴발~ ㅎㅎ 애칭을 이렇게 부르죠~ 벌써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화가 되어 있는 뉴발란스! 신발은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지금 현재의 트렌드 적인 시각으로 보면 이쁘네요~ 990인가? 제일 인기있는

모델 넘버는 따로 있었는데 요게 가장 기본 디자인인거 같기는 하네요~

 

 

 

 

일단 뉴발란스는 너무 낮지않고 발이 편해서 좋다는 평들이 많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인지 제가 신는

사이즈는 없어서 한치수 큰 걸로 구매했더니 약간 크네요 ㅎㅎ 발에 딱맞았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이

드는 대목입니다. 뉴발뉴발~ ㅎㅎ 보통 약간 크게 나오는 경향인듯 한데.. 사이즈는 정사이즈 정도?

 

 

 

그나마 이 사이즈도 품절 직전에 산거라 1개 남았는데 도저히 구매를 늦출 수 없었지요~ ㅎ 남자치고는 발이 그리

작은 편은 아니지만 저한테도 좀 크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크긴 해도 신으면 확실히 이쁜거 같습니다.

사이즈에 대한 약간의 아쉬움은 있지만 그냥저냥 만족하면서 신고 있습니다. 헌데.. 코디하기가 은근 까다롭네요 ㅎ

 

대학교 이후로 바지를 접어본 적이 없어서 왜이렇게 어색한가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패션 센스는 크게 발달한거

같지는 않네요~ 뉴발란스 시리즈는 정말 다 이쁜거 같습니다. 인기 있는 이유는 디자인이 잘 빠졌다는 거죠!

 

물론 마케팅을 잘해서 그런걸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상품이 괜찮지 않으면 마케팅은 성공할 수 없죠~

저는 발 볼이 좀 넓은 편인데 그마저도 크게 영향이 없는듯~ 아주 좋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남자운동화로 추천!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