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LED TV를 위한 HDMI 1.4 골드메탈 케이블을 구매했습니다. HDMI1.4 골드메탈 케이블은 거의 모든 해상도를

지원할 정도로 최신의 기술이 적용된 케이블입니다. 저도 TV를 교체하면서 화질에 대한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케이블 살때는 항상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어디가 좋은지? 무난한지? 가격은 합리적인지? 길이는 만족스러운지?

이런거 저런거 따지다 보니까 대부분 가격에서는 괜찮은거 같은데 길이에서 좀 걸리더라구요~ 셋탑박스 용으로도

구매하는 거지만 또 다른 여분의 것은 노트북을 연결할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거라서 보통 1m정도는 약간 위태로운 길이죠.

 

활용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약간 불편한 느낌이 충분히 들 수 있는 상황이 발생될거 같아서 2미터 이상을 서칭!ㅋ

 

 

 

 

이곳 저곳을 찾던중 컴퓨존에서 판매하는 케이블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죠~ 길이도 적당하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좋네요~ 다른곳들은 길이가 조금만 늘어나도 가격이 엄청 뻥튀기 되던데 이곳에서 판매하는 케이블은

아주 적정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을 구매하니 광고 전단이 딸려오네요 ㅎㅎ 레노버 노트북~

저가형 노트북으로 이전 IBM에서 할때와는 이미지가 상당히 달라졌죠~ 아무리 그래도 중국산이라는건.. 별루 ㅋ

 

 

 

 

제가 케이블을 구매한 컴퓨존이라는 곳은 용산 전자상가에서 알아주는 컴퓨터 관련 업체입니다. 꾀나 오랫동안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한창 구직활동을 할때도 공채 비슷한 채용공고도 실시하더군요 ㅎㅎ

 

물론~ 연봉이 후덜덜하겠지만 ㅋㅋ 개인사업이 아닌이상 직원으로 취업하기는 좀 결정이 쉽지 않을듯~

 

 

 

 

케이블메이트가 케이블명의 서브 브랜드인거 같습니다. 저 자체가 회사인거 같지는 않구요~ 여튼 고급스러운 느낌의

HDMI 1.4 골드메탈 케이블입니다. 포장상태도 양호하고 제품 상태도 상당히 양호합니다. 왠지 케이블이 두꺼워서

화질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인가요?ㅋㅋ 근데 두꺼운 케이블이 아직 좋다는 공식은 있죠~

 

 

 

 

정식 회사명은 (주)어스비테크놀러지입니다. 이곳에서 제작 판매를 하고 있는거 같네요~ 로하스 마크 있는거

보니까 친환경 케이블인가요? ㅎㅎ 이런마크 있으면 왠지 유해물질 없을거 같고 그러네요 ~~ㅋ

 

 

 

 

포장지를 뜯어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머 별다른 특별함은 없구요~ 가장 최근에 화질을 가장 좋게 해주는

케이블이죠! 꼼꼼하고 깔끔하게 선이 말려져 있습니다. 이건 2m짜린데 1m샀으면 안될뻔했네요~

 

 

 

 

케이블 연결부는 플라스틱 커버로 잘 씌워져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이 먼지등과 같은 이물질에 민감한 편이기 때문에

사용을 안할때는 항상 커버같은 걸 씌워주는게 좋습니다. 저도 셋탑박스에 연결한 케이블 빼고는 항상 커버를 착용하죠!

 

 

 

 

HDMI 1.4 골드메탈로 바꾼 후 이전 컴포넌트로 시청하던 화면보다는 개선되었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화질 자체는

중소기업제품이라 별로지만 색감이 한층 더 향상된거 같네요~ 케이블 하나 바꿨다고 말이죠~ 채널 변경할때

전송속도 문제로 생기던 화면 외곡현상도 많이 줄어들었네요~ 역시 바꾸길 잘한듯 함

 

무엇보다 좋은건 케이블 선이 한줄이라서 미관상 보기가 매우 좋습니다. 뒤쪽이 깔끔해져서 기분도 좋아지는^^

 

너무 비싼 케이블은 굳이 살 필요는 없는거같습니다. 뭐 돈이 넘처나신다면야 제가 뭘 말리겠습니까만은 ㅎㅎ

비싼게 당연히 좋긴 하겠죠~ 미세하게 나마~ 작은 차이를 위해서 큰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ㅋ

 

케이블 바꿀까 말까 고민중이신 분들은 주저말고 화질개선되고 깔끔해지는 HDMI 1.4 골드메탈 케이블로 바꾸세효~~ㅎ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