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하리보젤리 국내에서도 유명한 독일젤리죠. 저도 하리보젤리를 종종 즐깁니다. 심심풀이 땅콩 개념으로

먹어주는데 아주 괜찮은 느낌이네요~ 그닥 부담스럽지 ㅇ낳고 해서 곰돌이 기본 모양을 즐겨먹는데 이번에

쇼핑을 하다가 하리보젤리 사우어스틱이 보이길래 하나 집어왔습니다.

 

맛은 그닥 맛있을거 같지 않은 비주얼이였지만 저의 독특한 호기심이 그냥 지나치질 못했네요.

일단 먹어보지 못하면 자꾸 계속 생각날거 같아서.. 인생 어차피 한번인데 할거 먹을거 다해봐야죠!ㅋ

 

하리보젤리 곰돌이 모양 젤리는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사우어스틱도 사랑받을 만한

자격이 있는 녀석인지 분석에 들어갑니다. 대충분석 ㅋ

 

 

 

 

요녀석이 하리보젤리 사우어스틱입니다. 정식명칭은 사우어포메스인거 같은데 약간 독일식이다보니

발음이 맞나 싶네요. ㅋㅋ 검색해봐도 크게 정보가 없어서리~ 즉 그말은 비인기 제품이라는 건가요?

 

 

 

 

해외젤리, 해외과자, 해외커피등은 확실히 인기품목은 이미 블로그도 많이 있고, 상품정보도 많이 있다는

것이 절대 법칙인거 같습니다. ㅎㅎ 인기가 없는 이유는 아무래도 한국사람의 입맛에는 제대로 맞지 않아서일

가능성이 매우 크죠~ 하리보의 젤리라인중에서도 주종목 제품은 아닌거 같다는 생각.

 

 

 

 

젤리는 무조건 젤라틴이 들어가나 봅니다. 피부에 좋은 영향을 조금이라도 주면 좋으련만 젤리 먹어서

피부 좋아진다고 하는 분들은 단 한분도 없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기왕이면 좋은 영향이 있으면 좋거든요.

 

 

 

 

생긴건 감자스틱처럼 생겼습니다. 외관 디자인도 그런걸 겨냥해서 만든 느낌이 강하구요. 스틱이라는

이름을 붙인건 딱 적당한 네이밍인거 같습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이 들어있죠.

과일맛으로 도배한거 같긴 한데.. 그닥 과일맛이나 다른 당근맛이라던지 그런건 잘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성인인 제 입맛에는 하리보젤리 사우어스틱은 좀 안맞는 경향이 있는거 같습니다. 몇개 먹다가 살짝 질렸네요.

아이들은 확실히 이런것도 잘 먹는거 같습니다. 하여튼 이런건 잘 먹는거 같네요. ㅋㅋ 조카들에게 실험삼아 ㅋ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젤리~ 무슨맛인지는 정확히 입맛만으로는 확실히 판별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독일의 유명한 하리보젤리 사우어스틱은 독일에서는 인기가 좀 있을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과일향이

많이 나는 젤리인데.. 그걸 또 사먹어야 겠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곰돌이! 스머프는 주변에서 안보이네요~

 

하리보젤리 사러 코스트코라도 한번 털어줘야겠습니다. ㅋㅋ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