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이번에 KFC에서 반가운 신메뉴를 선보였네요~ 바로 KFC 베이컨갈릭징거버거! 가격도 착하게 이벤트가로

소셜커머스에서 판매중일때 구매해서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을걸로 판단됩니다. 예전부터 KFC 햄버거는

깔끔한 느낌 때문에 대체적으로 많이 좋아했는데 이번에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은거 같습니다.

 

KFC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건 바로 치킨이죠~ 그 큰 닭다리~ 통살~ 그리고 부드러움~ 그맛은 한번 먹으면

정말 잊기 힘든 그런 수준이죠! 오호호호 치킨때문에 엄청 폭식했던 기억도 나네요~^^

 

폭식은 절대 좋은게 아니니 가급적 요새는 폭식을 안하려고 상당히 노력중 ㅎㅎ 버거도 줄이려 노력중

 

 

 

 

언제나 2%부족한 햄버거 세트~ ㅎㅎ 햄버거세트는 감자튀김을 제외한 다른걸로 대체해주면 어떨까 생각됩니다.

항상 점심이나 저녁대용으로 먹을때는 감자튀김으로 먹으면 왠지 허전하거든요~ 통감자 요런거 안되겠니?ㅋ

 

 

 

 

감자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칼로리가 튀긴거라 높고~ 약간 햄버거를 먹고 나면 아쉬움이 많이 생기죠.

요런게 최근에 나오는 통감자 같은 걸로 새로이 바꾸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죠~ 물론 가격상승은...ㅋ

 

 

 

 

그러고보면 햄버거 업계도 가격 거품이 상당할 것으로 추측되기 때문에 가격인상 안해도 충분히 가능할지도 ㅋ

여튼 이번 신메뉴 KFC 베이컨갈릭치킨버거의 가격은 6,800원입니다. 세트기준으로 하면 그렇죠~ 머...적당?ㅋ

 

 

 

 

요새 물가가 엄청난 것을 감안하면 괜찮은 가격같기도 하지만 객관적으로 햄버거만 놓고 본다면 부담스러운

가격인건 틀림없죠. 버거킹이나 KFC나 비싸기론 유명하죠~ 롯데리아나 맥도날드가 가격이 그나마 착한편~

 

 

 

 

그래도 맛은 합격점입니다. 기존의 KFC징거버거에 비해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출시된 베이컨 갈릭징거버거!~

많은 분들이 징거버거 말고 이걸로 갈아타시지 않을까 생각될정도로 맛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징거버거와도

가격차이는 크지 않기 때문에.. 치킨패티의 최강자이긴 하지만 약간 육류쪽으로는 아쉬움을 가지고 있었던

부분을 베이컨이 커버해줘서 인기를 끌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 강추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베이컨은 진짜 어디에 들어가도 참 맛있는거 같네요~ 그냥 날로 구워먹어도 독특한 매력이 있고~

일반적인 고기의 맛과 또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죠~ 그냥 얇게 썰었을뿐 아닌가요?ㅎㅎㅎ 먼가 다른가?

 

얼마전 솥뚜껑 베이컨 구이를 먹었는데 완전 기름에 튀기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어서..역시 베이컨!

그런 베이컨이 기존의 징거버거와 퓨전을 했으니.. 이 얼마나 훌륭한 상품이겠습니까 ㅎㅎㅎ^^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