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오빠닭을 처음 접했을때가 생각나네요.ㅎㅎ 이런치킨도 있었구나 생각하고 거의 혁명적인 느낌이였는데ㅋ

아주 색다른 느낌과 동시에 웰빙스러움에 푹 빠졌었드랬지요~ ㅎㅎ 지금도 좋아는 하지만 아무래도 초반처럼

많이 먹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거 같네요 오빠닭!~ 사람 마나요 ㅋ

 

동두천 지행역 근처에 오빠닭이 처음 생겼을땐 무지 기뻣는데 ㅎ 이번에 친구들과 2차 장소로 오빠닭을 다녀왔죠~

하여튼 치킨을 좋아하는 킬러들만 모여있어서 더 크게 고민할 필요도 없이 치킨집으로 향해야 했습니다.ㅋㅋ

 

 

 

 

주당 친구 녀석 추천으로 먹은 오빠닭의 요거닭 샐러드~ 저흰 1차에서 무지 많이 먹고 온 상태라 뭔가

상큼한게 필요했는데 딱 적당한 메뉴를 고르더군요~ ㅋㅋ 기특한 녀석~ㅎㅎ 배는 부르지만 사실 그냥 오랜만에

오빠닭 오리지날 베이크 치킨을 먹고 싶었지만 머 이것도 나쁘지 않겠구나 생각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무거운 편이 아니였구요~ 물론~ 둘이 먹거나 하면 좀 그런데 네명이 먹는거라 ㅎㅎ

 

 

 

 

그냥 닭에 샐러드 들어간 정도겠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오호~ ㅋㅋ 파프리카도 잔뜩

들어가 있는게 왠지 모르게 건강해지는 느낌~ 그리고 먹을때 부담이 안되서 좋은거 같습니다. 약간은 케이준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케이준은 살무지 찌겟꾸나 싶은 느낌인데 요건 요거트 맛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가벼운

느낌입니다.~~ ㅋ 여성분들에게 매우 인기 있을거 같은 요거닭 샐러드!~ 하지만 메인은 역시 오리지날 베이크!

 

 

 

 

한잔 먹고 어두운 곳에서 사진 촬영을 한거라서 완전 사진이 별로네요 ㅋㅋ 핸드폰이 별로 좋지 않네요~

카메라가 덜덜~ 여튼 동두천 오빠닭! 요새도 사람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초반엔 배달을 안했는데

요새는 배달까지 섭렵!~ ㅎㅎ 근데.. 그건 없어진거 같네요~ ㅠㅠ 집앞이라 방문포장하면 할인해줬었는데

요새는 그게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저에게 있어서는 매우 안타까운 좋은 제도가 없어져서 맘이 아파용 ㅎㅎ

 

오빠닭의 요거닭 샐러드~ 상큼한 메뉴를 고르신다면 아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