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이제 완연한 봄조차 지나가고 따사로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름하면 왠지 바다로 놀러갈 생각을 많이

하실거 같은데..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는 별로라서~ 겨울여름 할거없이 원래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은

4계절 내내 피부가 건조하죠~ 피부가 건조하게 되면 주름도 잘 생기고 트러블도 생길 수 있고~ 에또~

탄력도 그만큼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ㅎㅎ 보기에도 상당히 좋지 않아지죠~ 피부 상당히 중요하자나요?

 

건조함을 없애주기 위해서 몸에도 오일같은걸 바른다던지 바디크림을 바르기도 하고, 손에는 핸드크림이 필수!

얼굴에는? 스킨과 로션으로 될까요? 부족하죠~ 남자들도 이제 수분크림을 필수적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미리미리 관리하는 사람은 그만큼 노력을 인정받아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질 수 있죠~ ㅎㅎ

 

 

 

 

전에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하게 이벤트가로 판매를 하길래 사용해봤던 수분크림입니다. 래티시아 수분크림은

제가 제대로 사용해본 수분크림이 되겠네요~ 이전까지는 스킨과 로션만으로 하루하루를 버텨왔었는데 아무래도

피부가 좀 건성으로 변하다 보니 하루죙일 촉촉함을 유지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날이 조금만

건조해지면 로션을 바른건지 안바른건지 피부가 일어나기 시작해서 ㅎㅎㅎ 건성은 괴로워~

 

 

 

 

일명 동안크림, 귀요미 크림으로 불리우는 래티시아 수분크림은 저가형 수분크림에 속합니다. 그 성분을 보면

매우 고가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지만 브랜드 가치 때문인지 일단 가격은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현재는 3만원

안쪽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제가 샀을때는 좀 더 저렴하게 샀었죠 ㅋㅋ 그래서 두통을 냅다 지름~~

 

 

 

 

프로폴리스와 베리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 래티시아 수분크림은 그 성분만 보면 정말 굉장히 괜찮은 수분크림이죠.

베리류는 항산화 효과가 좋아서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또 건강식으로도 많이 각광받고 있죠~ 최근에 피부나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신 분들은 아마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그쯤해서 많이 알게 되었죠~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마 동안크림, 귀요미 크림으로 불리우는거 같습니다. 그럼 남자인 제가 발라도

되느냐? 당연히 되지요~ ㅋ 첨에는 무슨 주책바가지처럼 이런걸 사느냐는 생각이 있었는데 오히려 저에게 득이

될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실험삼아 구매했습니다. 외부로 보이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ㅋㅋ

 

 

 

 

사용해본 결과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굉장히 피부가 촉촉해짐을 느끼고 하루죙일 피부가 일어나지도

않습니다. 그렇다고 트러블 같은것이 생기느냐? 발라 보시면 아시겠지만 따갑지도 않고 전혀 트러블이 생기지 않네요.

오히려 이걸 사용하고 나서는 트러블이 더 진정되는 느낌이랄까요? 우연일수도 있지만 종종나던 여드름이 안나네요 ㅋ

 

 

 

 

여드름이 사라진건 어찌보면 슬퍼해야 할 수도 있겠지만요 ㅜㅜ ㅋㅋ 그래도 좋은 작용을 했다고 봅니다.

핑크색 컨셉의 래티시아 수분크림은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매우 호감형으로 제작되었네요~^^ 씨익~

 

 

 

 

구성품은 아주 간단!~ 스파출러와 설명서, 그리고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모두 핑크빛 계열로 여성스럽네요 ㅋㅋ

그렇지만 전 당당하게 사용중입니다. 설명서와 스파출러는 과감하게 버리고.. 박스도 모두 재활용 투하~ㅎ

 

 

 

 

정식명칭은 래티시아 프로베리 모이스처 하이드라 크림입니다. 이런거에 제가 관심을 가질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최근에는 이런저런거에 관심이 급증해 버렸습니다. 이러다가 여성호르몬이 증가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

 

자기 자신에게 관심을 갖는건 매우 좋은 현상이니까요~ 또 블로그를 하다 보니 확실히 관심이 더 생기는듯~

 

 

 

 

모든 피부 타입~ 어떤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타입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탈이 많이 나는게 아니여서 여드름피부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은 그래도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ㅋㅋ 제 책임 물음안됨 ㅋㅋ

 

저도 사실 살짝 여드름 타입이긴 한데 심한건 아니라서 ~ 예전엔 정말 멍게같이 과간이였는데.. 어우~ㅋ

 

 

 

 

어쨋든 제품을 개봉하면 플라스틱 마개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막나가는 제품들은 저런게 없는 경우도 있죠.

물론 그런제품이 보기가 상당히 드물긴 하지만 저런 세세한 부분을 신경을 많이 써야 좋은 화장품이죠~ㅎ

 

 

 

 

내부 구성도 핑크빛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ㅋㅋ 제가 좋아하는 연핑크색입니다. 집에서 바를때 왠지 색감때문에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향도 좋습니다. 은은하니~ 일부 수분크림 같은 경우는 향이 안좋은 경우도 있는데 이건 합격!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서 스파출러는 필수죠~ 그래도 전 조금 사용하다가 스파출러를 던저버립니다. ㅋㅋㅋ

귀차니즘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대신 손은 항상 깔끔한 형태로~ 그리고 휘젓지 않고 콕 찍어서 손에만 묻어나오게 ㅋ

 

 

 

 

왠만하면 스파울러를 이용해서 끝까지 인내를 가지고 사용하시는게 피부 건강에 좋습니다. 세균 증식을 막아야

피부에 좋은 영향만을 줄 수 있으니까요~ 여튼 본격적인 테스트!~ 이미 전 한통을 보두 써봤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럽다는걸

알고 있지만 수분감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손등 테스트는 필수죠~ 이게 전부는 아니지만요~

 

 

 

 

얼굴은 비주얼이 그닥 뛰어나지 않아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거부감을 느끼실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좀 손등에 과하게 바르긴 했는데 촉촉함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얇게 펴바르면 윤기도 없어지고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거 사용하고 나서는 얼굴에 버즘같은게 일어나는 경우가 완전 없어졌네요~

 

수분감이 충만한 만족스러운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이래서 수분크림 쓰나봅니다. ㅋㅋ

 

수분크림으로 괜찮은 녀석인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트러블 없고 수분감은 확실히 주고~ 괜히 귀요미크림, 동안크림이 아닌듯~

적당한 수분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수분크림인거 같습니다. 남자분들도 사용해보세요 ㅎㅎ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