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남자분들은 아무래도 여성분들보다 탈모에 상당히 관심이 많으시죠? 저도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지금은

괜찮지만 앞으로 혹시나 내 머리가 없게 된다면? 오우!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ㅎㅎ 저도 외모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서 정말 상당히 주의를 하고 있죠~ 특히 30대에 접어든 지금은 주의요망 ㅋㅋ

 

탈모는 유전적으로 막을 수 없는 엄청난 재앙입니다. ㅎㅎ 물론 그 시기를 늦출 수 있는 방법들이 여러가지가

제시되고 있지만 많이 부족한 상태죠~ 이걸 어찌해야 하는가? 현대의 기술로도 풀지 못하는 탈모!

 

가장 좋은 대비는 탈모의 원인이 되는 몇가지를 공략해서 예방하는 것이 그나마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천사연구소? 저에게는 상당히 낯선 이름입니다. 중소 기업이네요~ ㅎㅎ 화장품 관련 회사가 제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거 같습니다. 대기업 제품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정말 쉽지 않은데..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나름 입소문이 나있는

업체인거 같습니다. 시카트리 샴푸~ 이름이 약간 독특하네요~ 이 샴푸는 완전 탈모방지라기 보다는 두피케어 제품인듯~

 

 

 

 

좋지 않은 물질들을 모두 제거해서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건강을 지켜주는 샴푸인거 같습니다. 저도

샴푸에 대해서는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는 사람이라서 이런 제품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까딱 방심하면 고질적으로 비듬이 생기는 스타일이라서 기능성 부분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그냥 사용방법이나 다른 측면들은 일반적인 샴푸와 동일합니다. 요건 그런것들에 비해서 기능성의 측면이

많이 강화된 제품이죠!~ 그러다보니 가격도 일반 샴푸에 비해서 2배이상 비싼편입니다. 용량까지 생각한다면

4배정도 비싸겠네요~ ㅎㅎ 하지만 그정도 투자해서 건강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다면 충분히 투자가치는 있죠~

 

 

 

 

저 파라벤은 정말 환영받지 못하는 성분인거 같습니다. ㅎ 이제 어따써~~ ㅋ 과거에는 자주 사용한거 같은데

안좋다는 결과가 나오고 나서부터는 화장품 회사에서는 원천 봉쇠를 당하는 성분이죠. 절대 넣지 않는다 라는걸로

광고도 많이하고, 시카트리 샴푸 역시 안좋은건 모조리 뺏네요~ 파라벤, 벤조페논등등, 포름 알데히드도 많이

들어봐서 딱 알겠네요~ 이름들이 참 나 좋지 않아요~~ 라고 광고하는 성분들이죠 ㅋㅋ

 

 

 

 

포장지 내부에도 호기심을 갖게 하도록 내부에 설명을 넣어두었습니다. 요렇게 해두면 아무래도 박스를 찢어서

보게 되는데 그게 좋을까 모르겠네요 ㅋㅋ 그냥 나름 호기심은 가는듯!~ 마치 풍선껌 만화를 보는 듯 합니다. ㅎ

 

 

 

 

시카트리 샴푸는 작습니다. 한손에 움켜쥐어질 정도로 작은 용량이죠~ 팍팍 사용하게 되면 정말 한달도

사용을 못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저는 비싼거라 소중히 다룬다고 아껴쓰고 있죠~ 특히 머리가 짧아졌을때만

사용중입니다. 그만큼 샴푸를 덜 소비하게 되니까요~ 온통 영문인거 보니 수출을 많이 하나 보네요?

 

 

 

 

박스 외에는 제품에서 한글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이정도면 수출 전용이구나 라는 생각을 해도 될 듯~

그게 맞다면 해외 루트를 뚫어놔서 판매가 많이 될거 같네요~ 부산에 있는 화장품 회사라네요 ㅎㅎ

 

용량은 300ml입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크기의 샴푸는 800ml정도 되는데 절반 이하의 양이죠~ 그래서 비쌈 ㅋ

 

 

 

 

좋은 성분들로 구성했으니 비싸도 어느정도 감안은 해야죠. ㅎㅎ 여튼 색은 약간 독특합니다. 연핑크네요~

여성분들을 살짝 공략한건지.. 아니면 느낌을 살리려 한건지? 성분의 조합상 자연스러운 색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손에 두번정도 펌핑했는데 약간 다른 제품들 보다 묽다라는 느낌이 있어요~

 

 

 

 

본격적으로 시카트리 샴푸를 사용해봐야겠지요? ㅎㅎ 일단 거품을 내 보아습니다. 거품은 일반샴푸보다는

아무래도 좀 약한 편입니다.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그런지 약하네요~ 좋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정도 거품이면 그래도 세척을 할만한거 같습니다. 대부분 짧은머리 남성분들에게는 무리가 없는 수준이죠.

 

머리가 긴 여성분들에게는 만족감을 줄지는 의문입니다. 그리고 감당이 안되겠죠 ㅎㅎ 워낙 많은양을 써야하니~

 

직접 머리에 사용해서 머리를 감아본 느낌은.. 일단 시원하다는 느낌입니다. 두피와 탈모 관련 제품들은

대부분 시원한 사용감이 있더라구요~ 청량감이라고 하는데 전 이런 느낌을 조아라 하는 편이지요~ㅋ

 

사용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몇일 사용해보니 두피 트러블이 많이 개선되는 느낌입니다.

약간 가격은 부담되지만 미리미리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기 위해서 충분히 투자할만한 정도인거 같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서 촉촉함도 강한편이네요~ 시카트리 샴푸~ 추천 한표 살짝 던져요~ㅋ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