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가단입니다.

 

 

 

폼클렌징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사용량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나 예전 분들은 그냥 비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세대가

바뀌면서 기능성 폼클렌징은 사용량이 증가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저도 많이 사용하는 1인이죠 ㅎ

 

100% 그 기능을 믿는건 아니지만 기왕이면 항산화 효과, 노화방지 효과가 있는걸 미리미리 챙겨서 사용하는편이죠!

어릴적 피부에 대한 관심이 남다를 수 밖에 없는 위치였기 때문에 폼클렌징을 좀 일찍 사용했거든요~

 

그래서 사용하기 시작했던 가네보 폼클렌징~ 처음엔 세안력이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사용했는데 사용하다보니

트러블도 거의 생기지 않고 제 피부에 잘 맞는거 같아서 아직까지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가네보 제품은 제가 알기로는 일본에서도 많이 유명한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렴한 만큼 저렴한 마트용으로

나온거 같기는 한데.. 그래도 탈이 없는 녀석이고, 어느정도 피부개선이 되는거 같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국내에서도 가네보 폼클렌징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제품 후기를 보면 어마어마하죠!

 

 

 

 

가네보 폼클렌징의 특징은 자극이 없다는 점인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모든 피부가 사용이 가능한 무난한 제품이죠!

저도 예전엔 피부가 민감한 편이였는데 이 가네보를 사용하다보니 아주 둔감해진거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예전 어릴적

피부가 지금도 유지되었다면 정말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ㅎㅎ 그래서 가네보를 꾸준히 사용중에 있죠 ㅋㅋ

 

 

 

 

용량은 120g으로 일반적인 편입니다. 보통 다른 세안제들도 120g 정도 들어있더라구요~ 150g 정도면 대용량으로

구분되는거 같습니다. 가네보라는 네이밍 답게 Made in Japan 입니다. 요새 워낙 일본에서 이런저런걸로 말이 많아서

좀 그런데 ㅎㅎ 어쨋든 그거랑 이거랑은 별개이니 감정이입 금물 ㅋㅋ 더 난동부리면 감정이입 해야겠죠?

 

 

 

 

어쨋든 ㅎㅎ 제형은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의 일반적인 세안제입니다. 보습은 확실히 어느정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딱 거품도 잘나고 느낌이 좋네요~ㅋ 실제로는 그렇게 보습효과가 뛰어나거나 모공에 영향이

있지는 않은거 같지만 뭐든 제가 생각하는 데로 되는 그런게 있으니 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있죠 ㅎㅎ

 

 

 

 

보시는 것과 같이 거품은 잘 나는 편입니다. 풍성하게 나죠~ ㅎ 거품이 잘 안나면 좀 그런데 기본 세안기능에

충실합니다. 예전에 그냥 빨래비누같은걸로 세안을 했었는데.. 정말 어릴땐 아무것도 몰랐던거 같습니다. ㅎㅎ 피부는

어릴때 부터 관리해야 하죠~ 다행이 지금의 피부는 상태가 상당히 양호한 편이여서~

 

가격도 좋고 다양한 제품도 있고 피부 트러블도 저에게 있어서는 최소한으로 생기게 해주는 가네보 폼클렌징!

폼클렌징으로 추천을 안해줄 수 없는 아주 착한 녀석입니다.

 

요새 뷰티쪽에 상당히 관심이 많아졌네요 ㅎㅎ 이러다가 성격도 약간 변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지만 관리해야 함!~ㅋ

가격대 성능비는 거의 최강인 가네보 폼클렌징이였습니다. ㅎㅎ 최근에 약간 주춤한거 같아서 좀 안타깝네요!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