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명적 평간단입니다.

 

 

 

아사이베리가 요새 많이 뜨고있죠? 항산화 효과가 알려지면서 식품업계나 화장품 업계에서도 본격적으로

연구 및 사용하기 시작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예전엔 정말 이런부분에 대해서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그만큼

현대인들에게 젊음의 유지라는건 엄청나게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은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영원한

젊음을 꿈꾸고 유지하고 싶죠 ㅎㅎㅎ 요새 하나하나 늘어가는 주름이 안타까움 ㅋㅋ

 

가끔 예전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서 보면 아무래도 피부의 탄력이 사진상으로도 확실히 차이가 나는걸 느낍니다.

지금 이런데.. 시간이 더 지나게 되면 엄청난 비주얼적 실망이 생기겠죠? ㅎㅎ 그래서 최대한 늦춰야 겠습니다.

 

그럴 계기가 생겨서 사용하게 된 천사연구소의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앰플~ 아사이베리로 90% 이루어져 있는 화장품!

사실 남자이기 때문에 앰플같은건 잘 사용 안했는데 요새는 앰플이고, 아이크림이고, 수분크림이고 엄청 사용중 ㅋㅋ

 

 

 

 

이름은 생소한 천사연구소~ 나름 이부분에서는 잘 알려져 있는거 같긴 합니다~ 박스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매우 맘에 듭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무엇보다 그립감이 좋아요 박스가 ㅋㅋ 일단 앰플이기 때문에 용량이 작고

매우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은게 확실히 앙증맞은 느낌이 있네요~ㅎㅎ

 

 

 

 

아사이 야자 추출물 90%입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화장품이 아니라 그냥 아사이베리를 바로 얼굴에 바르는

느낌일듯~ 화장품도 이제 제대로 나올때가 되었지요~ 주스같은것도 100% 추구! 화장품도 그런 컨셉이 필요하죠

 

 

 

 

물론 미용성분이긴 하지만 ㅎㅎ 암튼 좋은게 많이 함유된게 무조건 좋은거 같습니다. 그 사용감이 무시못하죠~

그리고 순수한 성분들이 들어있는게 피부에 아무래도 더 좋을듯 합니다. 원물 불변의 법칙이라고 하죠 ㅋㅋ

 

 

 

 

요샌 화장품들도 다 성분에 민감해서 안좋은게 들어가면 왠지 모르게 고객들에게 외면받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예전보다 확실히 고객들의 요구수준이 매우 까다로워 졌습니다. 그래서 좋지 않은 성분을 모조리

제외하고 만들어야 하는 화장품~ 전보다 훨씬 까다롭겠네요 ~ ㅎㅎ 호곡~!

 

 

 

 

아주 귀엽게 생겼습니다. 용량은 50ml지만 잘 사용하면 상당히 오래 사용이 가능한 용량입니다.

저는 주름개선 효과와 미백효과가 있다고 해서 주름이 있는 곳에 집중적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따끔하더니 익숙해지니 괜찮아지더라구요~ 확실히 사용해보니 효과가 좋다는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이걸 개발하기 까지 많은 연구와 경험이 있었을 것으로 판단되네요~ 피부는 민감하니 ㅋ

 

 

 

 

색감도 매우 좋습니다. 과하지 않은 투명한 핑크색~ 아사이베리90 답게 왠지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냥 원 재료 자체가 투명한느낌을 주고 있는게 아닌가 하네요~

 

 

 

 

뚜껑을 오픈하면 스포이드 모양의 도구로 변신합니다. 이는 손가락이 직접 닿지 않아서 상당히 위생적이기도

합니다. 끝이 저렇게 휘어있는건 아무래도 잘 떨어지게 하기 위한 과학적 원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왠지 이거 다써도 보관하고 싶은 용기의 모양과 스포이드입니다. ㅎㅎ

 

 

 

 

제형을 알아보기 위한 시간~ 옅은 핑크색은 막상 손등에 사용했을 경우는 보이지 않습니다. 완전 투명한

제형을 보여주죠~ 공기방울이 함유되어 있는게 피부에 산소를 줄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하네요 ㅎㅎ 향은 상당히

은은하여 좋은 편입니다. 거부감이 전혀 없죠~ 앰플같은 경우 사용할때 좀 부담스러운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건 그런 느낌이 없어서 완전 편한 느낌입니다. 바르면 뿌듯하다고 할까요?

 

 

 

 

아사이야자추출물 90% 라는거 하나만 봐도 이 앰플에 대한 믿음이 상당히 강하죠~ 사용감도 상당히 좋은편이라

더 믿음이 갑니다. 손등에 사용했을때 촉촉함이 눈으로~ 피부로 확 느껴지는 녀석입니다. 가격은 3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용량에 비해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겠으나 머.. 여성분들 화장품은 왠만하면 다 그정도 가격이니까요~ㅎㅎ

 

전 간혹 이런생각도 해봅니다. 명품을 추구하지 말고 알짜배기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도 더 좋아지고 비용도

더 적게 들어서 효율적이지 않을까 하네요~ 중소기업 제품들도 충분한 연구를 해서 좋은게 많이 있습니다.

 

여튼 이걸 사용해본 결과는 만족스럽다는거~ 매일 저녁에 사용해본 느낌은.. 한번 더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ㅎ



Posted by 치명적평가단
,